포르투갈전 후반 추가시간에 결승 골을 넣고 상의를 탈의한 황희찬의 속옷에 대해 여러 사람들이 관심이 참 많다. 팩트만 보면 황희찬이 착용하고 있는 브라탑은 선수의 움직임을 분석하는 ‘전자 성능 추적 시스템’(Electronic Performance & Tracking System·EPTS)라는 특수 장비라고 한다.
문제는 저... 검정 브라탑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지 않은가?
어?! 그러네... 그랬더니 누리꾼들이 이런 합성 짤들을 만들어내기 시작한다.
트룹이 종알종알이가 영상도 하나 보내줬는데. 피파에서 올린 영상이다. 150만 좋아요를 달성한 영상인데, 시간 날 때 이 영상도 봐보자. 아주 그냥... 그날의 감동이 10000%. 국뽕이 차오른다...!
RM의 솔직한 생각과 고민을 담은 일기 같은 앨범인 'Indigo'가 12월 2일 오후 2시 나왔다. 기다렸다고...!
BTS에서 활동중에 보여줬던 RM의 화려한 모습과 달리 잔잔한 들꽃의 모습으로 살아가고 싶다는 그의 생각이 잘 담겨있는 앨범이다. 특히 체리 필터의 조유진이 피쳐링한 들꽃놀이는 벌써 엄청난 인기를...
개인적으로 최애는 Closer라는 곡. 혼네 프로듀싱에... 폴 블랑코, 마하일라라니...
4. 원소주 클래식이 나왔다.
무수한 완판 행렬을 자랑했던 원소주에서 신상품이 나왔다. 원소주 클래식이라는 친구인데, 12월 1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솔직히 원소주 이제 우리 동네 편의점에서도 볼 수 있어서 옛날만큼 귀하다는 생각은 없었는데... 클래식은 또 다른 맛이란다. 그럼 또 먹어봐야지...!